엄지_여자친구
엄지_여자친구
엄지_여자친구
엄지_여자친구엄지여자친구
엄지_여자친구community
엄지공주
2019. 12. 14. AM 0:04
렙업!!!!!!! 26렙!!!!!!!🐹🐹

❤여자친구 1800일 이붙/통사 모집합니다❤ (~12.17)
조건 ) 꼭 "엄지"와 , 1800일 축하문구가 들어가야함
주의 ) 가공가능한 홈마님 사진,움짤과 공식사진만 사용

https://open.kakao.com/me/simkung
ㄴ 다 만드신분 여기로 보내주세요🐹❤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엄지공주
2019. 12. 14. AM 0:01
1등글 심쿵본인 / 출처 - 심쿵 (님) 🐹 / +더보기

제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투표
NOW ~ 12월 27일 (금) PM 11:59 까지
틱톡(Tik Tok) 앱에서
'골든디스크' 검색
#여자친구 투표

제 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투표
12월 9일 ~ 20년 1월 22일
서울가요대상 투표 앱 에서
본상 / 인기상 / 한류 특별상
#여자친구 투표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엄지
2019. 12. 14. AM 0:01
2등글, 출처 _심쿵잉 | 세희 째냥본인

종강​​​​​​​​​​​​​​​​​​​​​​​​​!!!💛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황은비
2019. 12. 14. AM 0:02
3 출처 - 심쿵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BTS
2019. 12. 13. AM 8:19
어제자 이붙 깨진 글주 입니다.
이붙 깨진 것에 대해서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이붙은 의무가 아닌 자유입니다.
커뮤에 일반 글을 올리는 사람들에겐 불편할 거라 생각됩니다.
어제자 이붙만 하더라도 저는 3000개도 되지 않는 하트를 사용하였으나,
제 게시글에는 20000개가 넘는 하트가 투표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누가 투표 해주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타컴에서 저에게 글삭하라는 발언은 굉장이 불쾌하였습니다.
그런 댓글 다실 시간에 비광 한번 더 보셔서 이붙글에 투표 부탁드립니다.
아이돌 톡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붙 깨졌다는 말을 하시기 전에 비광 보시고 아이돌퀴즈 푸시고 하트박스 여시고 비광 보시고 무충 하시고 여러 방법을 통하여 님들이 직접 하트를 모으신 후에 이붙글에 투표 바랍니다.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UMJI
2019. 12. 14. AM 8:31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마지막 계절
2019. 12. 14. AM 12:46
련월 . 떰 보닌 🙈 | 예원언니 매력에 퐁당 ..💛 | 새글이당 새글 〰️


| 언급 |


@@ 율쁨 윤린 월한 쳰콩 채민 예린

@ 크림 려린 서럔 세희 뽀


| 컾 |


으냥이랑 하트컾

하원이랑 사랑컾

쳰콩이랑 동갑컾

블니랑 내꺼컾

예린이랑 이쁘니컾


| 덕질글 |


가끔은 꿀꿀한 기분에 네 얼굴을 떠올려

어떡해 미쳤어 지금 나 웃었니

머리가 이상해진 것만 같아

여자친구 | Sweety 중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아깨비예원
2019. 12. 14. AM 0:00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엄지엄지해♡ (뽀♡)
2019. 12. 11. AM 7:56
이제부터는 핱 열심히 모으기 !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헤롱
2019. 12. 13. AM 7:43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끄리뚜마뜨
2019. 12. 14. AM 2:20
출처 : ebs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GFRIEND YERIN
2019. 11. 13. AM 0:00
손하트 갑자기 브이로 바꾸는 저 포즈 뭐야 ㅜㅜㅜ 언니만 가능한거지 ?
하원첫눈여원 본인 👉 제작소 하트는 여기에 👈
https://open.kakao.com/me/Hawon 👉 애돌이 300일 통사받아요
http://asked.kr/hawon08 에스크 해줄 기여미 ?

@ 짜요히디여소헤롱
@@ 인애띤비련월율쁨 호칭노 순서무관

100댓 ~ 600댓 짜요
700댓 히디언니
800댓 900댓 짜요

제작소 끝날때까지 우려요 .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저쩌라고
2019. 12. 4. PM 9:05
렙업 할때 까지 우리는 글 | 짜요본

제작소 핱 붇는데 맞아요이 !

반신 받아요이 조건 하나 있어용
반리 오시는 분만 반신 걸어주세영

-

손가락 접기 게임 하는데 엄지언니 좋아하는 사람 접어 ! 했더니
지구가 접혔잖아,,

-

요즘 주접글에 빠짐..
아 참고로 디스컾 제외하고 다 컾초 할게연

-

엄지 언니 사랑해요 💙🖤
언니가 상 받아 웃는 모습 보고 싶어요 🖤💙

-

언급
ㄴ 은짜

1댓 _ 별디 ;;
10댓 _ 하원숭이
100댓 _ 별디 ;;
200댓 _
300댓 _
400댓 _
500댓 _

-

It’s a fallin’ Light . It’s a shining Light
우연인지 아니면 꿈인지 마음을 통하게 했던 그 날 일이
아직 가슴 속을 옥죄지만 Hear your God 똑똑 .
빛나기 시작할게 .
좀 더 왠지 뺨을 타고 흐르는 눈물색은 부드러워 .
선명한 추억을 지울 순 없어서 사소해서 .
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고 있었어 .
가능하다면 시간을 멈춰줘 .
저 빛이 천사의 사다리처럼 보여서 둘을 비추는
길엔 사랑스러움만이 남아서 몇 번이고 내 마음을 빼앗아
It’s a fallin’ light . It’s a shining light

- Fallin’ Light ( 한글 번역 ) -

Fallin’ Light 를 보고 싶다면 ?
ㄴ https://youtu.be/mc274HUFhQQ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00
2019. 12. 10. PM 7:27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오무지와 여신비♡
2019. 12. 14. AM 10:54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여자친구_사랑별
2019. 12. 14. AM 12:47
엄지 너무예뻐요❤️


못하는거 없는 세젤예 여친이들💞💞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뽀니
2019. 12. 14. AM 12:16
엄지떰지 💗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U N
2019. 12. 14. AM 11:02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kybigfans
2019. 12. 14. AM 0:06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kybigfans
2019. 12. 14. AM 0:05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toruboy
2019. 12. 14. AM 0:03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toruboy
2019. 12. 14. AM 0:03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Wenter,end
2019. 12. 13. PM 11:29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 BUDDY @
2019. 12. 13. PM 8:31
줍시댓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kybigfans
2019. 12. 13. PM 8:12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toruboy
2019. 12. 13. PM 8:04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아디{체라또링}]
2019. 12. 13. PM 6:56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엄지러버•린지
2019. 12. 13. PM 5:54
예원느님... 절 가지세요ㅠㅠ 너무 조녜잖아...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예뻐서 채연
2019. 12. 13. PM 5:33
[잡담 & 하고싶은말]

♥ 오늘도 학원 하나 빠졌는데 그게 영어학원이라 넘 조타 😝

[언급]

♥ 뾰 , 크림 , 옌린언니 , 옌딤 , 시달언니 , 여천언니 , 여하언니 , 여짜언니 , 띤비 , 지니언니(추가해요) 언급 되고 싶으면 나 언급 되고싶어 !! 라고 해줘요 😊💗

[공지]

♥ 수요일글 ?? 에는 반모들이 많이 와줘서 너무 좋았어요 🥰 반모자들 최고 👍 (: 내 반모자가 최고임

[덕질글]

♥ 오늘도 김예원 바라기 💗 오늘 사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ㅜ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 😝 사진 색깔이 13렙과 비슷해서 더 좋은듯 (?) ♡ 오늘도 치입니다 김예원한테 .. 1월 컴백 기대됭 🥰 스포요정 김예원 🤣

[갠적 궁금증 .. ㅎ]

♥ 어떤학원을 빠졌을때 제일 좋나요 ??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2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2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2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2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2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2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1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1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캡처 금지!
2019. 12. 13. PM 3:30
제글에 하트를 붙지 말아주세요!ㅜㅜ

반신 안받아용 친추는 친구취소 안할분만
여친 사량해용(ू˃̣̣̣̣̣̣︿˂̣̣̣̣̣̣ ू)요즘엔 소원언니 짱
🏜열대야🏜
지금이순간후외없이보여주고싶어그저니심장을 뛰게하고싶어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UMJI
2019. 12. 13. PM 2:14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배주현
2019. 12. 13. PM 1:38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김우석
2019. 12. 13. PM 1:37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Wenter,end
2019. 12. 13. AM 8:44
https://youtu.be/yAOTzuL9OeA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Wenter,end
2019. 12. 13. AM 8:44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U N
2019. 12. 13. AM 7:49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뽀쨕혜
2019. 12. 13. AM 0:44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kybigfans
2019. 12. 13. AM 0:06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kybigfans
2019. 12. 13. AM 0:05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toruboy
2019. 12. 13. AM 0:02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toruboy
2019. 12. 13. AM 0:02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황은비
2019. 12. 13. AM 0:01
3등글 출처 - 세희언니💘
엄지_여자친구
Vote
Comment
Share
schedule2019. 12. 14. Sat
2019. 12.
SunMonTueWedThuFriSat